, 최초 카메라폰, 최초 가로본능폰, 최초 DMB폰
뛰어난 프로모션
- 엔터테인먼트 마케팅 등 애니콜만의 차별화된 마케팅전략
- 다수의 톱스타 이용, 다수의 신제품을 동시 홍보함으로서 높은 광고효과
- 최초 휴대폰 브랜드숍 ‘애니콜 스튜디오’, 소비자 체험의 장으로 활용
<중략>
4. 4P에 따른 마케팅전략
(1) 제품전략 (Product Strategy)
2004년 이후부터 현재까지 출시된 애니콜의 신제품들을 그 흐름에 따라 크게 나눠보면 2004년 초반 처음 출시된 MP3 기능을 가진 휴대폰, 2004년 8월 처음 출시되어 지금도 시리즈가 계속 되고 있는 휴대폰 액정이 가로로 돌아가는 가로 본능 휴대폰(
삼성전자가 주도하는 이러한 변화들은 고객과 주주 여러분을 향해 있으며 전 인류의 삶을 보다 편리하고 치 있는 삶으로 만드는데 궁극적인 목적을 두고 있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컨버전스 시대의 승자가 되기 위해 Home, Mobile, Office 네트워크 및 핵심부품을 중심으로 한 4대 전략사업을 펼치고 있다. 세
삼성은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단기간에 확보하겠다는 명확한 목표를 설정한 후 이를 효과적으로 달성할 수 있는 바람직한 커뮤니케이션 채널로 스포츠 마케팅을 선택했다. 그 중에서도 가장 대표적인 것이 바로 올림픽 스폰서로서의 역할이다. 사실 삼성이라는 브랜드는 시드니 올림픽과 솔트
한국 단말기시장 연평균
성장률을 12.6% 유지 원동력
3.세계 연평균 성장률은 10.2%
V. 4P 전략
사이버 마케팅애니콜랜드-잡지모델 선발
고객만족 전략
보상 교환 판매, 다양한 문화행사, 방문 서비스
업그레이드 서비스
(길거리)
“애니콜”만의 독자적인 마케팅을 추진 중
삼성애니콜을 휴대폰에서의 명품으로 자리매김 하는데 큰 도움을 줄 것으로 생각된다. 이런 이유로 우리 '프로젝트 M'조는SAMSUNG 'Anycall'을 명품 브랜드로 선정하고 애니콜이 명품이 된 이유와 마케팅전략을 살펴보고자 한다.
Ⅱ. 본론
1. SAMSUNG 'Anycall' 브랜드 구축과정
많은 기업들은 자사의
“한국 지형에 강하다”
삼성애니콜의 브랜드 가치
1998년 5천 244억원(4억달러)
2003년 2조 380억원(17억 달러)
2004년 3조3천 81억원(30억달러)
약 6배 이상 증가
삼성 전자의 비젼 및 미션
Digital-E Company
디지털 컨버젼스 시대에 맞는 사업과 제품의 혁신
Supply Chain Process의 Simple& Speedy
4대 전략 사업
들어 가는 말
삼성이 자신들의 ‘1등 전략’에서 가장 많이 예로 드는 것이 애니콜과 메모리반도체, 그리고 평면디스플레이다. 그 중에서도 생활에 가장 깊숙이 침투한 것이 바로 휴대전화, 애니콜이다.
애니콜 무선사업부
(1) 개요
정보통신분야에는 ‘애니콜’ 같은 휴대폰 뿐만 아니라 PDA